일상 / / 2021. 4. 6. 00:16

코로나 19에 수영장 괜찮을까? + 수영복, 수영모, 물안경 추천

맥주병, 수영장에 뛰어들다.


 

 

코로나 사태는 끝날 기미가 안 보이고 살이 점점 찌고 있다. 코로나를 핑계로 운동을 안한지 2년,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 수영 강습을 끊었다. 일단 수영을 끊고 나자 호흡을 많이 해야 할텐데 수영장을 가도 괜찮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검색을 했다.

 

몇군데 검색했으나 다행히 수영장 물은 강한 소독약으로 소독을 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한다!

수영장 물에 닿자마자 바이러스나 세균은 모두 죽는다고..! (아주 높은 수준의 염소를 쓰기 때문이다)

 

 

 

코로나19에 대한 두려움은 어느 정도 사라졌으니 집 근처의 공영 수영장을 찾았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운영하지 않고 사설에서 운영하는 수영장을 찾게 되었다. 또 흐지부지 생각만 할거 같아 무작정 수영장을 찾아 접수했다. 월 8만원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강습이 포함된 가격이니 질러버렸다.

 

 

수영장 안에 들어가기만 하면 괜찮지만 문제는 샤워실과 탈의실이다. 어쩔 수 없이 물에 들어가기 전 샤워를 해야 하는데 할때마다 너무 찝찝하다. 그래서 집에서 샤워를 하고, 샤워장에서 정말 빠르게 물로만 샤워를 하고 바로 수영장으로 가 입수한다. 하지만 또 강사들은 많은 회원들과 접촉을 하는데도 마스크를 안 쓰고 있다. 최소한 강사들은 방수마스크를 써야하지 않을까..?

 

 

무튼 코로나19 걱정보다 점점 나오는 배가 더 걱정이 됐기에 일단 수영복을 사야 했다.

수영 초보인 나는 비싼 걸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쿠팡에서 최저가로 수영복을 검색했다. 그런데 이게 왠 걸 나같은 사람을 위한 풀 패키지가 쿠팡에 있었다.

 

link.coupang.com/re/SHARESDPNUL?pageKey=252294243&itemId=795020318&vendorItemId=4118007305

 

올웨이즈썸머 유키 남성 5부 수영복 7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위에 있는 4종의 세트가 있는데 그중 왼쪽 상단 '유키5부 7종 SET'을 쿨구매했다. (다음에는 3부를 사는게 좋을거 같다. 5부는 조금 길어서 입고 벗을때 불편한 감이 있다)

 

구성품은 
1. 수영모
2. 수영복
3. 물안경
4. 코마개(딱히 쓸 일은 없을거 같다)
5. 수영가방
6. 귀마개(물안경에 달려 있다)
7. 스포츠타올(흡습속건)

 

 

이 모든 걸 다해서 27,900원에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다. 다른 건 사용하고 있지 않고 기본적인 것만 사용하고 있는데 매우 만족도가 높다. 수영복 브랜드는 잘 모르지만 이 정도면 굳이 좋은 수영복을 살 필요는 없을거 같다. 특히 물안경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 좋다.

 

 

 

 

상품평이 516개나 되는 걸 보니 꽤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며 쓰고 있는거 같다.

나같은 수영 왕초보나 입문자들이 쓰기에 아주 알맞은 상품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2주차에 접어 들었는데 평생 수영을 배운 적이 없다보니 아직은 힘들기만 하다. (기본적인 자유형도 못하고 있다..) 

점점 괜찮아지겠지!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